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닫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 작성자 레저맨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2-06-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626

수령하신 제품을 교환 또는 반품을 원하실 경우 따로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전화를 남기실 필요는 없습니다.

(단, 제품 수령 후 부터 레저맨 쪽으로 도착하는 기간이 10일 이전이여야 반품수령이 가능합니다.)

 

주문하실 때 보내드린 봉투에 꼼꼼하게 적으셔서 교환일 때는 받으신 제품, 교환 원하는 제품
(타 제품교환 시엔 제품금액을 기재)을 자세히 적으시고 교환배송비와 타상품교환 추가금액은
온라인으로 입금해 주시고, 부득이한 경우 봉투에 동봉해서 밀봉하시고 내용 기재는 주문하실 때
주문내용과 이름, 휴대폰 번호가 일치하셔야 신속한 처리가 됩니다.
(=보내주신 봉투에 고객님 정보가 주문과 일치해야 합니다. )


제품 받으신 봉투나 박스에 제품과 함께 반송준비를 마치신후 그 다음
한진택배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하실 경우는 카드나 계좌이체, 무통장입금은 부분환불(국민은행카드는 제외=부분환불안됨)이 되므로
배송비를 온라인 입금하시거나 동봉은 안 하셔도 됩니다. 환불금액에서 차감하고 지급됩니다.

 

무통장환불은 계좌명, 은행, 계좌번호를 꼭 기재해 주셔야 빠른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고객님의 계좌는 저희 쪽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주문 하실 때 주문자나 입금자명으로 환불계좌를 꼭 적어주셔야 합니다.

*****타 택배 이용 시엔 꼭 선불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저희 계약업체 외에는 요금이 일반요금이 되어 무게에 따라 최저 5천 원 이상 부과됩니다.
타 택배 이용요금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됩니다.)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 제품특성상 사용후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 하오니 사용전 제품을 꼼꼼히 살펴봐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색상, 사이즈, 수취거부, 주소불분명, 배송후 취소 등)
- 반품 교환시 반드시 한진택배 택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헤 해당하실 경우 고객님의 동의 없이 다시 반송해 드립니다.

 

 

불량, 오배송인 경우

3단계에 거쳐 제품 검수를 하고 바코드시스템을 도입하여 확인 또 확인해서 발송을 하지만
혹 불량(오배송)을 수령하셨다면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정확한 배송을 위해 더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배송비는 저희가 부담합니다.

꼭 우체국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타 택배로 보내실 경우는 고객님이 부담하시게 됩니다.

 

한진택배 택배 실시간 확인
(운송장 조회, 택배예약, 반품예약, 예약확인/취소)
http://hanex.hanjin.co.kr/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위로가기